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상단비쥬얼영역

세종시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은 미래 인재양성을 기대합니다.

컨텐츠영역

고객만족 경영추진배경
  •  
    기관 설립 목적 및 역할과 연계되는
    사회적 가치 실현 책무 증대 및 사회적 가치의 개념 변화
  •  
    일과 가정의 양립, 가치인식의 변화 등에 따라
    기관의 경영 전략(리더십 등)의 다변화 및 재설정 요구 증대
  •  
    고객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서비스 개선을 통한
    만족도 향상을 도모하여 기관 위상 정립
  •  
    기관 경영목표와 연계한 새로운 경영전략 수립으로
    지속가능 경영체계 기반 마련

고객만족 경영 추진체계

비전, 기관목표, 추진방향, 추진과제
비전, 기관목표, 추진방향, 추진과제
고객만족 경영 실천 헌장

고객만족 경영 실천 헌장

우리는 기관의 설립과 운영 목적에 부합하고, 나아가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것이 고객의 행복이며 기관의 사명임을
인식하여 고객에게 감동과 신뢰를 부여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고객만족 경영 실천 헌장」을 선포하고
실천을 다짐한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서비스를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선제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의 소리에 열린 마음으로 겸허하게 수용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학습하고 혁신하도록 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의 문의와 개선 요구사항에 대해서 책임 있게 응대하고, 친절 · 정확 · 신속 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사회적 책무를 다하기 위하여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만족을 실천하겠습니다.

재단법인 세종특별자치시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 임직원 일동